안녕하세요. 오늘은 처음으로 일상 글을 써보네요!

저처럼 사진을 찍고는 싶은데 작가님, 카메라 앞에만 서면 뚝딱거리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스튜디오를 알게 되어 소개 드리고 자 합니다.

서울 노원역 근처에 위치한 '오늘, 우리 사진관 노원'입니다.

주소: 서울 노원구 동일로218길 17 일신상가 2층
영업시간: 매일 09:00 - 23:00
전화번호: 0506-753-1618
홈페이지: https://ourstudiotoday.modoo.at/
출처 네이버

 

셀카도 많이 찍지 않는 저희 커플은 큰맘 먹고 사진관을 예약했습니다 ㅋㅋ

셀프 사진관을 선택한 이유는, 제3자 없이 우리끼리 편하게 찍을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컸어요! 그중에서 '오늘, 우리 사진관 노원'은

탈의실, 사진기도 따로 구비되어 있고, 우리의 모습을 직접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실시간 모니터가 있다는 점도 장점이었어요~!

사진관 입구

예약 후 받는 안내문을 통해 비밀번호를 받아서 예약시간 정각에 입장합니다 ^^

*예약 방법

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을 하면 되고, 저희는 50분으론 부족할 것 같아서 2타임 예약했습니다.

2타임 예약은 따로 메뉴에 있는 것이 아니라, 각 시간별로 연속되게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^^

원래 이용 시간 50분 기준으로, 촬영 35분에 알람이 울려서 그때부터 사진 편집, 인화, 정리를 50분까지 하게 됩니다.

저희는 2타임 예약이라, 2번째 타임의 35분까지 촬영을 하고 그때부터 편집, 인화, 정리를 했어요~!!

블로그나, 리뷰를 봐도 2타임을 하는 분들은 많이 없어서 사진 인화 개수, 대여시간 활용법 등 궁금한 게 많았는데, 네이버 톡톡 문의를 통해 너무 친절하게 답변 주셔서 감사했어요 ^^~!!

탈의실

사진관이 너무 아늑한 분위기에, 간단한 소품들도 구비가 되어있어서 손 무겁게 챙겨오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.

그리고 의자도 있어서 다양한 포즈를 잡는 데 도움을 받았습니다.

이렇게 인화한 사진 중 한 장!! ㅋㅋ

색감도 사진마다 선택할 수 있어서 원하는 색감으로 사진 인화가 바로 돼요!

인화 가능한 사진 수는 타임별 4장입니다. 저는 2타임예약으로 4장+4장에 네이버 블로그 리뷰 신청으로 4장을 더 서비스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대 만족했어요^^

사진 원본도 무료로 가져갈 수 있고, 이메일로 간편하게 보내두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~!

사진 잘 안 찍는 저희 커플도 너무 재밌게 웃으면서 사진을 찍고 나왔습니다. 그 덕에 자연스러운 포즈도 많이 건지고요.

다음에 또 오자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고요^^

여러분들도 저희와 같이 사진 앞에만 서면 뚝딱거리신다면, 셀프 사진관 꼭 방문해 보세요

완전 추천드립니다!

반응형

+ Recent posts